#72시간 공부캠프는 여름방학 수학캠프 : 방향표 / 고1 이윤호

72시간학습캠프 0 1,726

 

고등학교에 입학하고나서 이리저리 방황하다 성적도 낮아지고 공부도 잘안돼서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나의 공부습관을 바로잡고자 참가하게 된것이 72시간 수학캠프이다.

 

캠프를 통해 많은 것을 얻고 깨닫고 가는데 그중에서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핸드폰을 걷어가는 것 이었다.

 

평소 내신 준비를 하거나 공부를 할때 핸드폰 때문에 집중이 잘 안될 때가 많았는데,

핸드폰을 내고 나니까 공부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없어져서 집중을 잘할 수 있었던것 같다.

 

다른 학원과 비교해 시간관리와 규칙 준수가 엄격하다는 것이 가장 크게 느껴졌다.

 

72시간 수학캠프에 와서 모든 것을 적당히 배우고 알고 가는 것을 기대하진 않았다. 

고등학교 수학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수1부터 기하와 벡터까지 어떤 식으로 연결되었는지를 알고자하여 참가하였는데 그 목표를 달성한것 같아 만족스럽다.

 

멘토선생님들의 조언을 듣고 인생이야기를 듣고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얻어가는 것이 정말 많은 것 같다.

김인규선생님과 가장 만이 멘토링을 했는데 항상 열정적이시고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 대한 충고를 많이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

 

캠프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서 여기서 배운 습관과 교훈을 기억하며 열심히 공부하여 세상을 이끌어갈 인재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