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와 자신감이 생기다.

72시간캠프 0 721

목표와 자신감이 생기다. 

 

1. 신청한 이유

나는 공부를 정말 안하는 학생이었다. 노는 것을 너무 좋아했기 때문이다. 내가 놀 때 친구들은 하나, 둘씩 공부를 하며 자신의 성적에 만족하고, 안타까워하며 노력하였다. 그래서 나도 막무가내 공부를 해보았는데 하루 종일 놀고, 낮과 밤이 바뀌었던 나는 의자에 앉아있기도 힘들었다. 그때 나는 기숙학원 같은 곳에 가볼까 라는 생각을 하던 참에 엄마가 권유한 이곳 72시간공부캠프에 오게 되었다.

 

2. 기억에 남는점

잠이 너무 많고 게으른 내가 어떻게 7시부터 11시까지 앉아있을 수는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멘토쌤들이 포기하지 않고 정신차리게 해주시고, 잘못된 행동들 지적해주셨던 것이 감사하고 죄송하다. 저녁마다 번갈아가며 해주신 멘토스피치에서 평소 관심도 없던 대학, 내신, 수능, 습관 등 여러모로 많이 배워가는 것 같다.

 

3. 캠프 참여가 나에게 남긴 것은?

공부에 부정적이고, 무관심한 내가 많이 바뀐 것 같아 뿌듯하고 행복하다. 좋은습관, 정보 알아거는 것 같고 목표라는 것이 생긴 것이 가장 의미있는 것 같다.

 

4. 캠프 이후 나는 어떻게 할 것이다.

독서실에 다니며 여기서 새긴 생활패턴들과 습관들을 잊지않고 그대로 이어 갈 것이다. 또, 정한 목표들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같다.

 

5. 하고 싶은말

이곳에 가면 좋겠다고 강하게 밀어붙힌 엄마에게 알겠다고는 했지만 조금 후회했었다. 더 조금은 밉기도 했었다. 이제 생각해보면 내가 제일 문제였던 것 같고 엄마에게 가졌던 감정들이 미안하고 이곳에 보내준 것이 고맙다. 덕분에 좋은 경험들 많이 하고, 많이 학생다워지고 어른스러워진 것 같다. 성격이 소심하고 질문도 많이 안하는 나에게 먼저 다가와주고 편하게 대해주신 내 멘토쌤에게도 많이 감사하다.

다들 감사하고 후회없이 살게요.

 

c737aefff04ed7819d01940fb97c58da_1620119 

72시간공부캠프 공식카페에서 더 많은 후기와 다양한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freecafena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