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서 상담 중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학생 개인을 위한 상담이 필요하실 때는 부담없이 72시간공부캠프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72시간공부캠프는 멘토링집중반(이하 멘토링반)과 수학집중반(이하 수학반)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멘토링반은
수능을 준비할 고3과 상위권 학생에게 추천하는 반입니다.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집보다 3배 이상 더 많이 진도를 나갑니다. 멘토쌤께 일대일질문을 필요할 때마다 바로바로 할 수 있어서 막힘없이 공부할 수 있습니다. 심화영역의 고난도 문제와 선행학습을 목표로 하는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교재와 인강은 본인이 평소에 하던 것 또는 방학이라는 기회를 활용해서 꼭 완공하고 싶은 영역을 정해서 갖고 오면 됩니다. 매일 계획한 분량을 마쳤는지 멘토쌤이 확인하므로 유독 의지가 약했던 부분, 어려웠던 부분을 끝까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
성적은 자주반에 해당되지만 수학반 집중해서 공부하고 싶은 경우에는 수학반을 선택해도 됩니다. 그만큼 개념학습을 빨리 마치고 선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2 학생은 중3 과정까지, 중3은 고1 과정까지 공부할 수 있습니다.
*고3 은 성적에 관계없이 '자기주도학습코칭반'에 편성되어 수능 준비에 집중합니다.
그리고 수학반은
입소일에 보는 레벨테스트 결과와 학교와 모의고사 성적, 상담을 통해 학생별로 과정을 정해서 진행합니다. 자주반과 가장 큰 차이는 수학을 우선순위 1순위로 공부하고, 공부할 것을 캠프에서 정해 준다는 것입니다.
학생에 따라서 초등학교 수학부터 시작해야하는 경우도 있고, 무리수부터 해야 하는 경우도 있고, 이차함수부터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에 개인별 필요에 따라서 같은 개념이라도 쉬움, 보통 수준으로 나눠서 공부합니다. 현재 각 실력에 따른 세부 교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안은 참가 학생에게 자신의 과정에 한해서 확인하고 공부하게 됩니다.
추가로 각 학생의 재학 중인 학교의 내신 대비용 문제집을 갖고 와서 같이 공부합니다. 중학생은 전체적인 범위가 상대적으로 많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더 반복하고 멘토쌤의 진단에 따라 2학기 과정까지 선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수학반은 수학이 우선이기는 하지만 수학만 공부하지 않고 국어와 영어도 일정 분량을 정해서 꾸준히 공부합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기도 하지만 참가한 모든 학생이 캠프 후에도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갖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교재 준비는 저희가 신청자에게만 발송해 드리는 참가자 안내서를 보시고 학생의 실력에 해당되는 교재를 갖고 오면 됩니다. 캠프 중 예상보다 목표를 조기 달성할 경우 학생이나 운영진이 부모님께 연락을 드리면 추가 교재를 택배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72시간공부캠프의 가장 큰 장점은
획일적인 강의와 진도가 아니라 개인별로 필요한 부분부터 실력에 맞춘 속도로 진행하기 때문에 개념학습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또 3주 내내 과외선생님과 함께 지내는 것과 같은 효과로 언제든지 질문도 가능하고 숙제도 안할 염려가 없어서 공부가 안될 수가 없습니다. 단언컨대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힘과 실력이 생긴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개념학습이라는 가장 기본이면서 필수 단계를 제대로 거치지 않으면 아무리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습니다. 학원과 과외만으로는 부족했던 개념학습과 복습의 기회를 이번 캠프에서 꼭 갖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