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겨울방학 캠프 등록현황

72시간캠프 0 13,709

안녕하세요, 72시간공부캠프입니다.

 

부모님의 많은 관심 덕분에 13기 겨울방학 캠프의 남학생(예비중 3~예비고 3)과 예비중3,예비고2,3 여학생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현재 남학생은 대기 신청만 가능하며, 이후에 취소자가 나올 경우 순서대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현재 13기는 여학생 (예비고1)의 자리가 조금씩 남아 있습니다. 

현재 등록 추세로는  이번 달 안에 다 찰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캠프 정원이 다 차면 대기 등록으로 전환하는데요, 

신청 취소로 자리가 나오면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정원마감학년의 경우) 신청서 등록 후 입금은 보류해주세요

   - 배정 확정 후 입금으로 진행하며 미리 입금하셔도 선배정이 이뤄지지는 않습니다.

 

▷ 연락 순서는 해당 학년 중에서 신청하신 순서대로 드립니다.(선착순) 따라서 모집이 마감되었어도 참여 의사가 있다면 일단 등록해 놓으실 것을 권합니다. 아직 캠프 시작까지 한 달 넘게 남아 있기 때문에 취소자가 여러 명 나옵니다. 

 

 연락은 전화와 문자로 드립니다. 전화를 드렸으나 받지 않으셔서 통화를 못한 경우 일정 시간 안에 다시 통화가 되지 않으면 다음 순서로 신청한 대기자에게 기회를 드립니다.   

 

 아직 참가 여부가 확실하지 않거나 자녀가 마음을 정하지 못한 경우에도 별도로 시간을 드릴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자녀와 캠프 참여에 대해서 의논해서 확정된 경우에만 신청하실 것을 권합니다. 

 

 부득이한 사정(병원 치료, 외국 여행 등)으로 추가 시간이 필요한 경우에는 연락 시 말씀해 주시면 따로 의논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14기 봄방학 캠프 정원은 아직 반 정도 남아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다시한번 저희 72시간공부캠프를 믿고 선택해 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자녀 인생에 잊을 수 없는 캠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72시간공부캠프 드림